구로족발맛집 집에서 족발배달 휘리릭♬

 

 

 

 

온몸으로 부르짓는 족발본능♬

친구 만난 김에 족발 맛나게 먹고왔지요~

기대 안하고 따라갔는데 '오오~ 맛있쪄~'

국내산 족발이고 막 삶아나와 따끈 따끈 하더라구요.

 

 

 

족발 구경함서 기념사진도 한컷.

튼실한 족발이 윤기가 좌르르르,

향도 구수허니 식욕을 확 땡겨주어요ㅎㅎ

 

메뉴 고르는게 젤로 힘든 일인;;;;

왕족발 먹고 싶고, 불족발도 먹고 싶고....

'반반족발이 있어요!!!'

저 같이 두가지 족발 골라먹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츄츄

 

 

 

사장님께서 실한 족발 하나를 샥샥샥 잘라주시네요.

반반세트에서 왕족발 반이 접시에 먼저 담겨나오는데

윤기가 반지르르르~ 고기 결이 참 예쁘다요~

 

 

 

밑반찬 깔끔하게 잘 나오고요.

족발집에서 먹는 묘미라면 이렇게 다양한 반찬들과 먹을 수 있다는 건데요.

 

 

 

사진에 빠졌는데 쌈장, 새우소스, 무말랭이무침, 부추겉절이, 콩나물국, 된장국

마늘고추, 쌈채소 등. 급히 먹느라 사진에 빠진게 있더라구요;;;

 

 

 

 

간이 적절하게 돼 있어서 깔끔하게 그냥 먹어도 좋고,

소스에 콕 무말랭이나 부추겉절이와 먹거나,

야채쌈에 푸짐하게 올려서 한입에 쏙~!!

 

 

 

숯불에 구워낸 불족발이라 불향이 임팩트 있어 좋네요.

뜨끈한 팬에 담겨 오랫동안 따끈하게 먹을 수 있네요.

치지직~ 매콤한 향이 코끝을 기분 좋게 건들여줘요 ㅎㅎㅎ


 

 

매운맛은 기분 좋게 먹을 정도로 매운맛?

매운맛 정도는 개인차가 있어서 다르게 느낄거 같은데

먹고나서도 생각나는 중독되는 맛이랄까요.

집에서 같은 맛이 안 날거 같아 더 한점 한점 소중하게 냠냠 ㅋㅋ

 

왕족발 불족발 먹고 있을 즈음

쟁반국수도 하나 곁들여보기로 해요~
족발 먹고 배 불렀지만 쟁반국수 안 먹음 미식가 아니잖아요ㅎㅎ

 

 

 

쟁반국수 큼지막한데 만원의행복!

국수는 면발이 가늘어서 주방에서 막 삶아낸걸 내오는데

막 만들어져 나온터라 야채랑 샥샥 섞어주면 굿굿~

 

 

 

매콤하고 상큼한 맛이 굿굿~

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아삭 아삭 씹히는 맛도 좋고요.

 

 

 

족발마니아들은 육쌈 스타일은 필수코스!

쟁반국수 is 뭔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고 칸막이가 있어서 편하게 먹고 왔어요.

조명이 은은하니 셀카가 잘 나오고 좋더라구요 ㅎ

 

구로족발맛집에서 맛있게 먹다보니 가족들 생각이 나더라구요.

저녁해결하고 기분 좋게 들어갔는데 다들 족발 먹고왔다니

먹고싶다길래 족발배달 시켰다요~~

 

 

 

족발만 두번 먹은 날 ㅋㅋㅋ

불족발과 쟁반국수는 주문하고 바로 만들기 때문에

만드는 시간이 좀 걸려서 시간 소요가 된다더라구요.

금천구에는 족발배달이 다 가능하다는데 30-40분,

주문 밀리면 1시간 여유 있게 잡으면 될거 같고요.

 

푸짐하게 날아온 족발반반세트, 쟁반국수에 가족들 행복해하는것 보니 뿌듯 뿌듯~

구로족발맛집 한번, 집에서 족발을 또 먹었다는!!!!!

 

족발 대장정 이었습니다~~~

리뷰 쓰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^^;;;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  1. Favicon of http://deborah.tistory.com Deborah
    2017.04.07 15:46 신고
    푸짐하니 배가 다 불러 오네요. ^^
  2. Favicon of http://moldone.tistory.com 몰드원
    2017.04.08 07:11 신고
    정말 먹고 싶네요
  3. Favicon of http://newghealth.tistory.com 차세대육체적
    2017.04.08 11:55 신고
    갑자기 족발 먹고 싶어지네요..ㅎㅎ
  4. Favicon of http://www.walkview.co.kr 워크뷰
    2017.04.10 07:26 신고
    리뷰를 보니 저도 먹고 싶어집니다^^
  5. Favicon of http://jongamk.tistory.com 핑구야 날자
    2017.04.10 08:02 신고
    족발이 입안에서 살살 녹겠는데요
  6. Favicon of http://joyfulhome.tistory.com 즐거운 우리집
    2017.04.13 10:59 신고
    앗... 배에서 요동치네요.
    입에 넣어달라고... ㅎ
  7. Favicon of http://datafile.tistory.com 신기한별
    2017.04.17 09:21 신고
    족발 먹고 싶어요~
  8. Favicon of http://caprio.tistory.com 카프리오
    2017.04.25 21:26 신고
    족발의 위엄은 감히 반항을 못하겠어요 ㅠ
    소통하면서 지내요. 혹시 기회가 되면 족발도 ^^
  9. Favicon of http://joyful1020.tistory.com 꿈의벨벳
    2017.05.02 15:24 신고
    참 맛나보입니다ㅎㅎ
    사진도 너무 먹고 싶게 찍으셨어요~
Leave a Comment

블로그이미지
About
리브Oh

일상을 리뷰하다__since 2010 ☞ gohoo@hanmail.net